You are here: Home // ライフスタイル // 천하운세 – 오늘운세 사주 궁합 토정비결 꿈해몽 – YANTECH Corp.

천하운세 – 오늘운세 사주 궁합 토정비결 꿈해몽 – YANTECH Corp.

11月 09, 2018 |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

YANTECH Corp. - 천하운세 - 오늘운세 사주 궁합 토정비결 꿈해몽 アートワーク 천하운세 - 오늘운세 사주 궁합 토정비결 꿈해몽
YANTECH Corp.
ジャンル: ライフスタイル
価格: ¥720
リリース日: 2011年5月21日

*천하운세*

최강 운세 앱 등장!
'천하운세'는 9가지 다양한 운세와 꿈해몽을 제공합니다.
'천하운세'가 있다면 길운은 꽉 잡고, 액운은 피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운세 메뉴가 꾸준히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특징*

- 타고나는 사주로 풀이하는 명품 천하운세

- 144괘 풀이로 알아보는 올해의 지침서. 토정비결 제공

- 년주, 월주, 일주, 시주에 따른 시기별 살풀이 제공

- 5가지 상세한 궁합과 상대방의 연애운 분석 제공

- 7,000여개의 방대한 꿈해몽 DB 제공


*제공 서비스*

- 오늘운세: 오늘의 운세와 기억해야 할 지침을 함께 알려드립니다.

- 이번주운세: 한주간 운세를 재물운, 애정운 등과 함께 알려드립니다.

- 토정비결: 일년운세를 봄으로써 올해의 길함을 얻음으로 잘 이끌고 흉함을 잘 다스려 흉함을 피할 수 있는 길을 알려줌으로써 나에게 닥치게 될 올 한 해의 운세를 준비하고 해쳐나갈 수 있는 지침서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 평생사주: 사주를 알면 운명이 보입니다. 초년운부터 중년운, 말년운, 사주총평, 형제운, 부부운, 자식운, 직업운, 행복운까지 다양한 사주정보를 제공하여 인생의 충실한 길잡이가 되어드립니다.

- 살풀이: 사주의 살의 특징을 이해하면 운복의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평생에 겪게 될 살의 의미, 풀이, 지침 등을 살펴봄으로써 운명지킴이 역할을 해드립니다.

- 궁합: 궁합풀이의 결정판! 정통 사주에 기반을 두고 정확한 해석을 포함하여 일주천간을 통한 속궁합 풀이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 꿈해몽: 꿈의 신비스러운 암시는 간혹 사람을 경악케할만큼 대단한 적중률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알려주는 모든 신호를 7천개 이상의 해몽DB에서 찾아드립니다.

- 관상: 관상을 보면 인생이 보입니다. 얼굴형부터 인중까지 해당되는 모양을 선택하면 자세한 풀이를 알려드립니다.

- 손금: 손금은 손바닥 위에 그려져있는 운명의 지도입니다. 생명선부터 건강선까지 성격과 건강, 결혼 등 인생을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문의사항*
서비스 이용 중 문의 사항이 있으면 orient_i@yantech.co.kr으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리뷰란에 문의하실 시 빠른 답변이 어렵습니다.

*처음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한 경우
계정 생성 후 최초로 애플리케이션을 결제하는 경우 받는 1$ 결제문자는 신용카드 확인을 위한 가상결제로 실제 청구되지 않습니다. 구입내역은 '아이튠즈 > 스토어 > 계정 > 구입내역'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YANTECH Corp.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