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ライフスタイル // 미래 가족얼굴,귀신도 깜짝 놀라게 한다는 자미두수 운세 – Firstmecca Co.,Ltd.

미래 가족얼굴,귀신도 깜짝 놀라게 한다는 자미두수 운세 – Firstmecca Co.,Ltd.

11月 15, 2018 |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

Firstmecca Co.,Ltd. - 미래 가족얼굴,귀신도 깜짝 놀라게 한다는 자미두수 운세 アートワーク 미래 가족얼굴,귀신도 깜짝 놀라게 한다는 자미두수 운세
Firstmecca Co.,Ltd.
ジャンル: ライフスタイル
価格: ¥1,080
リリース日: 2018年7月1日

◆나의 미래 가족얼굴은 어떤 모습일까? 나의 미래 가족얼굴을 보여준다!

인터넷 및 모바일 운세서비스를 제공하는 헬로우운세에서 유명 역학자와 운세 DB 전문가가 오랜시간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운세! 나의 미래 가족얼굴을 제대로 보여 드립니다.

포털사이트 네이트 등에 퀄리티 높은 운세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헬로우운세는 각종 언론매체와 TV 3사에 방송되었습니다.


◆당신이 꿈꾸던 미래의 내 가족을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나는 나중에 꼭 행복하고 멋진 가정을 이루고 말꺼야!” 항상 이렇게 생각하고 계시죠? 나와 함께 평생을 함께 할 내 가족들! 미래의 내 배우자와 그리고 이쁜 아이들까지 미리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본인의 사주 속에 비춰진 내 가족들의 얼굴, 성격, 그들과의 관계까지~ 미래 내 가족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미래 가족얼굴의 특징

1.부적 다운로드

가정의 행복을 위해 사용하는 가정번영기원부(家庭繁榮祈願符)는 한 해 동안 어려운 일들이 생기지 않게 하고 가족의 일들이 잘 풀리게 해 주는 부적입니다.

부적을 다운받으신 후 휴대폰 배경화면 또는 인쇄하셔서 몸에 지니고 다니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2.오늘의운세,주간운세 무료이용
오늘의운세,주간운세를 평생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오늘의 운세는 매일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푸시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운세

1.배우자 분석
미래 나와 함께할 배우자의 얼굴과 성격, 취향, 재물운, 어디서 배우자를 만날수있는지 알려드립니다.

2.배우자 관계
나와 배우자의 궁합은 얼마나 잘맞을까 ? 배우자와 나의 성격,재물,집안등 궁합을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3,자녀 관계
미래 나의 자녀들을 보여줍니다. 자녀들이 어떤 모습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지
얼굴을 이미지화 하여 보여주고 미래 자녀들의 성격,재물,건강 등을 분석해 드리고 부모와의 관계는 어떤지 알려드립니다.

4.가족 총평
행복한 가족을 어떻게 해야 이룰 수 있을 것인지 조언해 드립니다.

◆인앱 결제
**사주정보조회 1회 추가결제는 3,000원, 5회는 10,000원**

◆버그나 기능 제안,기타 문의할 사항이 있는 경우 리뷰가 아닌 앱 실행후 환경설정-1:1문의하기로 내용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 © 2018 Firstmecca Inc.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