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ファイナンス // 빗썸 – BTC Korea

빗썸 – BTC Korea

1月 14, 2018 |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

BTC Korea - 빗썸 アートワーク 빗썸
BTC Korea
ジャンル: ファイナンス
リリース日: 2017年12月4日

전세계 1등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빗썸은 전 세계에서 가상화폐 거래량이 가장 많은 전세계 1등 가상화폐 거래소 입니다.

빗썸은 실시간 비트코인 시세와 이더리움, 대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클래식, 리플과 같은 코인 거래를 국내 최저 거래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한국형 블록체인 서비스입니다.

데이터 변조방지 High SSL, SMS 인증, 고급 암호화 , 연중 무휴 서버 모니터링를 통해 고객님의 재산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으며, 가상계좌를 통한 실시간 충전, 실시간 거래 체결 시스템, 365일 실시간 출금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대기할 필요 없이 빠른 거래로 신속성 1등
국내 최대 거래량을 확보하고 있는 저희 빗썸 거래소는 공급자와 수요자가 많기 때문에 빠른 거래가 가능합니다.

■ 최대 거래량 확보로 시세 안정성 1등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물량이 많을수록, 큰 시세 변동없이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세로 쉽게 가상화폐 거래가 가능합니다.

■ 시세 조작이나 부정한 거래가 없는 투명성 1등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물량이 많을수록 특정 세력이나 회원의 시세 조작이 어려워집니다.
거래량이 적은 거래소에서는 거래소 내에서 많은 양의 가상화폐를 한번에 거래하면 그만큼 시세 변동폭이 커집니다.
그러나 세계 최대 거래량을 차지하는 빗썸 거래소에서는 거래량이 많기 때문에 큰 거래 건에 상관없이 크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시세가 크게 올라가도 곧바로 새로운 수요와 공급이 발생되어 쇼크가 있더라도 곧바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거래 정보 공유량 1등
세계 최대 거래량을 확보하고 있는 저희 빗썸 거래소는 상대적으로 많은 매도/매수 주문 정보로 보다 정확한 거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https://www.bithumb.com
- 이메일: contact2@bithumb.com
- 고객상담센터(365일 24시간 운영) : 1661-5566

© © Copyright ⓒ 2017 Bithumb. All Rights Reserved.

Tags: